세상이야기2019. 4. 27. 19:41

대전 성인커플 사랑용품 대형매장

 

 

 

 

'태후 커플' 송중기X김지원이 재회한 '아스달연대기' 예고편

 

tvN '아스달 연대기'   [대전 성인여성 생활용품 여성용품 대형매장]


[인사이트] 권길여 기자 = KBS2 '태양의 후예' 송중기, 김지원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tvN '아스달 연대기'의 새 예고편이 공개됐다.

 

지난 26일 tvN 새 토일드라마 '아스달 연대기' 측은 새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.


'아스달 연대기'는 태고의 땅 '아스'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담는다.


공개된 예고편에는 주역인 장동건(타곤 역), 송중기(은섬 역), 김지원(탄야 역), 김옥빈(태알하 역)의 모습이 담겼다.

 

tvN '아스달 연대기'   [대전 성인남성 생활용품 남성용품 대형매장]


영상은 타곤이 "나는 새녘쪽의 자제이며 산웅 니르하의 아들, 타곤이다"라며 중후한 목소리로 자신을 소개하는 장면부터 시작한다.


이어 은섬이 "산웅 니르하의 아들, 타곤을 맞을 것이다"라고 말하는 장면이 나온다. 


타곤과 은섬 등 4명의 주인공이 서로 어떤 인연으로 얽히게 될지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극한다.


지난 티저 예고편과 달리 고대 분장을 하지 않은 채 야생의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는 은섬과 탄야의 모습도 나와 눈길을 끈다.

 

tvN '아스달 연대기'     [대전 성인커플 생활용품 커플용품 대형매장]


송중기가 연기하는 은섬은 와한족의 재앙이자 아스달의 정복자가 될 영웅이며 김지원이 맡은 탄야는 와한족의 후계자이자 은섬의 첫사랑이다.


송중기, 김지원은 2016년 KBS2 '태양의 후예'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.


'태양의 후예'에서 상대역이 서로 달랐던 만큼 '아스달 연대기'에서는 두 사람이 어떤 로맨스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.


송중기, 장동건, 김지원, 김옥빈 등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하며 방영 전부터 관심을 모으는 '아스달 연대기'는 오는 6월 tvN '자백' 후속으로 방영된다.

 

 

Posted by 최 영미